본문 바로가기

겨울 캠핑난로 파세코 난로 추천

혀_기 2022. 12. 1.

코로나로 인하여 여행을 대신하여 캠핑을 많이 다니신걸로 알고있습니다. 겨울캠핑은 감성이 가장 중요하지만서도 더 중요한것은 바로 난방입니다. 캠핑용 난로가 필수로 필요하며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파세코 난로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파세코 난로

 

 

파세코 난로 CAMP-30

 

겨울 캠핑용난로는 파세코 난로 캠프시리즈가 누적 800만대 판매로 압도적 1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새로운 캠프시리즈 CAMP-30 모델이 출시예정입니다. 체크포인트가 있습니다. 국내 유일한 360 써라운드 투시창으로 세계최초 내구성 높은 특수유리 적용으로 강한 내구성과 높은 투과율로 어느방향에서나 선명한 불꽃을 선사해줍니다. 특허받은 리프트 높이조절은 파세코 캠핑난로 1세대부터 이어져온 독자적인 리프트기술이며 캠퍼들에게 보관/휴대시 굉장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컬러인 알파인그린이 출시했으며 높은 내구성의 블랙안전망이 적용되었습니다. 내열 특수도료를 사용한 블랙안전망은 최대 600도씨 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도료와 샌딩공법을 적용하여 부착성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파세코 캠프 백은 구성품이며 어깨 스트랩에는 버클이 있어 길이조절도 가능하고 오메가형 지퍼구조로 수납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되는 캠프30 모델에는 투시창 가림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시창을 180도까지 가릴 수 있고 소형버터 가림막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체크포인트
투시창
리프트
안전망
가림막

 

 

캠프시리즈 비교

캠프시리즈에는 CAMP-25S, CAMP-27, CAMP-28 모델이 있으며 이번에 CAMP-29G, CAMP-30 모델이 출시 됩니다. Co2센서25S 모델을 제외하고 전모델 탑재되어 있습니다. 투시창의 소재는 기존모델들은 마이카이며 새로 출시되는 모델에는 내열특수유리소재를 택했습니다. 투시창의 사이즈는 25S,27은 일반 전면과 후면이고 28은 와이드전면이며 29G는 와이드 전면과후면, 30에는 360도 써라운드 창으로 되어있습니다. 난방면적은 모두 10평 내외이며 지속시간은 약10시간 정도입니다. 금액대는 30만원대 부터 40만원 중반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캠핑시리즈 비교

 

단점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닌다면 차일드락이나 에코세이브 버튼이 없는 것이 아쉬우며 난로는 주변이 뜨거워져 화상의 위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름을 사용하는 난로이다보니 무조건 환기는 필수이고 기름냄새도 팬히터 대비해서 많이 나는 편입니다. 잔여기름이 있을경우에는 난로를 기름을 전부 사용할 때까지 켜놓거나 기름통으로 옮겨 담아야합니다. 물론 장점도 있습니다. 난로를 사용중 냄비나 주전자에 물을 담아 위에 올려놓으면 자동 가습기가 되며 그 물을 이용하여 햇반을 녹이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난로 위에다가 호일에 감싼 감자나 고구마를 올려놓아 구워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감성캠핑에는 파세코 난로가 딱입니다. 

 

 

 

해당포스팅은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댓글